상품 검색

장바구니0

합격수기

HOME > 커뮤니티 > 합격수기

뜨거운 공부 분위기 & 최적의 공부 방법 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1-02-07 17:30 조회 1,361회 댓글 0건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2020년에 수원 메가스터디에서 재수를 준비한 김예린이라 합니다. 저는 고등학교 시절 수시를 준비하였고 최저 맞추기 위해 수능 공부를 했었습니다. 하지만 정시 공부를 제대로 해본 적이 없으니 수능에 맞는 공부 방법을 갖추지도 않았고 짧은 기간 내에 인강에 의존하였습니다. 그 결과 최저를 맞출 수도 없는 시험 성적이 나왔습니다.

이런 제가 수원 메가스터디에 들어왔을 때 좋았던 점은 우선 공부 분위기와 선생님들이 공부 방법 가이드를 제시해 주신 거였습니다. 분위기와 관련해서는 일단 수업 시간뿐만 아니라 쉬는 시간, 점심시간, 자습시간에 다 같이 공부하는 분위기가 형성돼 있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저도 자연스럽게 최대한 밖에 나가는 걸 줄이고 공부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자습 도중 집중력이 흐트러질 때 옆에 정말 열심히 공부하시는 분들을 보며 다시 집중하자고 다짐하며 공부에 임할 수 있었습니다.

공부 방법과 관련해서는 처음 학원에 들어왔을 때 각 과목별 선생님들께서 어떤 식으로 어떤 책을 써서 공부해야 되는지 가이드를 잡아주셨습니다. 제대로 된 정시 공부법을 알지 못했던 저에게는 정말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처음뿐만 아니라 적정시기가 되면 그다음 단계의 가이드를 잡아주셨고 개인적으로 방법에 대한 궁금증이 있거나 지금 하고 있는 것이 맞는지 의구심이 들 때는 클리닉 시간을 활용해 선생님께 직접 여쭤봤습니다. 수능과 관련해서 전문가이신 선생님들의 말씀이었기에 믿음을 갖고 따를 수 있었으며 정말 성적 향상에 도움이 많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이때 중요했던 것이 선생님들이 조언해 주신 걸 체화시키는 것 같습니다. 공부 방법뿐만 아니라 수업 시간에 알려주시는 것, 생활습관과 관련한 조언을 그저 흘려듣거나 '이렇게 하면 더 좋지 않을까?'라고 저의 생각을 섞어 마음대로 행동시켰다면 지금과 같은 결과를 절대 얻지 못했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 말씀들을 직접 저에게 적용시켜 체화시켰기에 그 효과가 나타난 것 같습니다. 그래서 만약 제 주변 분이 재수학원을 고민하고 있다면 수원 메가스터디를 추천하면서 선생님의 말씀을 잘 듣는다면 성적향상은 반드시 있을거라 말할 것 같습니다. 

저는 현역 때 결코 좋은 성적을 못 받았고 재수 때 6월 심지어 9월에도 올해 본 수능만큼의 점수가 나오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선생님께서 너무 신경 쓰지 않고 묵묵히 꾸준히 하면 그 결과가 수능 때 나타날 것이라 말씀해 주셨고 그걸 마음에 담으면서 열심히 꾸준히 하루하루를 살려고 노력했습니다. 또 그게 흐트러질 때는 따끔한 말을 들으며 다시 정신을 차리고 마음을 다잡았습니다. 그 결과 지금의 성적 향상을 이룰 수 있었습니다. 이런 성적 향상을 만들어주신 수원 메가스터디 선생님들께 정말 감사드린다고 말씀드리며 수기를 마무리 짓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학원버스 오시는 길
Copyright © 2001-2013 수원메가스터디.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