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검색

장바구니0

합격수기

HOME > 커뮤니티 > 합격수기

서은빈 학생 합격 수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18-12-18 09:00 조회 2,396회 댓글 0건

본문

수원 메가스터디학원 합격 후기

중앙대학교 간호학과 18학번 서은빈 학생 인터뷰

 

 

수원 메가스터디 재수반 출신, 중앙대학교 간호학과 18학번 서은빈 학생 인터뷰

 

재수 성공의 비결? 스케쥴러를 이용한 꼼꼼한 시간 관리!”

 

매년 대학 입시가 끝나는 시기가 되면 많은 학생들이 재수를 고민한다. 이미 한 번 준비한 시험이기에 큰 용기와 자신감을 가지고 재수를 결정하는 학생들도 있지만, 잘 짜여진 체계의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다시 수험 생활을 준비한다는 점에 막막함을 느끼고 재수 선택하기에 망설이기도 한다. 수원메가스터디 재수학원의 계획적인 스케쥴러 시스템을 재수 성공의 비결로 밝힌 중앙대학교 간호학과 18학번 서은빈 학생의 인터뷰이다.




Q. 안녕하세요.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 드리겠습니다.

A. 저는 중앙대학교 간호학과 18학번 서은빈입니다. 재수를 해서 대입에 성공했고요, 재수 생활은 수원 메가스터디 학원에서 하였습니다.

 

Q. 간호학과에 재학 중이신데요, 이 학과를 선택하신 이유가 궁금합니다.

A. 간호학과에 가기 위해 재수를 했습니다. 저는 어렸을 때부터 막연히 병원에서 일하는 게 꿈이었어요. 물론 병원에도 다양한 직업을 가진 분들이 일하시지만 학창시절을 거치며 환자를 간호하고 의사 선생님들과 함께 일하는 간호사가 되고 싶다는 꿈을 굳혔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학원버스 오시는 길
Copyright © 2001-2013 수원메가스터디.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