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검색

장바구니0

초등부 학원소식

4월소식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1-04-22 15:10 조회 435회 댓글 0건

본문

                                                                              초등부  4월 소식지


안녕하십니까. 수원메가스터디학원입니다.
  완연한 봄이 찾아 오긴 했지만 심한 일교차와 변덕이 심한 날씨 탓에 감기에 시달리고 있는 아이들이 꽤 있습니다.  낮에 덥다가도 저녁이면 상당히 기온이 떨어지곤 하니 학원에 보내실 때 보온용 외투를 꼭 입혀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코로나19가 전국적으로 확산되는 양상이고 학교 안에서도 감염되는 사례가 많이 보고되고 있으니 아이의 건강 상태를 수시로 점검해 주시고 미심쩍은 부분이 발견될 때 바로 코로나 검사를 받아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다행스럽게도 그 동안 우리 학원 내에서의 감염 사례는 한 건도 발생하지 않았으니 다소 편안한 마음으로 아이를 등원시켜 주시기 바라며 앞으로도 철저한 방역 수칙 준수와 원생 관리를 통해 어떤 불미스러운 일도 발생하지 않도록 학원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학원 학력평가 실시
  모든 초등학교가 시험을 보지 않는 관계로 아이들의 학습 상태를 점검하고 학습 과정에 일정한 동기를 부여하기가 참 어렵습니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 우리 초등부에서는 정기적인 중간, 기말 학력평가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번 중간 학력평가는 5.11일부터 며칠 동안 학교에서 배우는 주요 5과목을 테스트합니다.  시험에 철저히 대비하는 것이 곧 그 동안 학습한 내용을 완성시키는 과정이니 아이들이 적극적으로 시험에 대비하고 시험에 응하도록 지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시험 결과에 따라 소정의 장학 혜택도 부여됩니다.

●  어린이날 기념행사 취소
  매년 어린이날 전후에 시행해 오던 어린이날 기념 파티를 올해는 코로나 관계로 시행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불가피한 상황이긴 하지만 우리 아이들에게 즐거움과 꿈을 주지 못하게 된 것이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코로나 상황이 종식되는 그 때에 더욱더 즐거운 행사와 다채로운 기획으로 아이들을 맞이할 거라는 점을 약속드립니다.

●  KMA 수학 특강 시작
KMA 수학 학력평가(경시대회)에 대비하는 수학 특강을 5·6학년을 대상으로 지난 4.9일부터 시작하였습니다.  경시대회에 입상하는 것도 의미가 있겠지만 다양하고 창의적인 수학 문제의 학습과 훈련을 통해 수학적 인식 능력과 문제풀이 능력의 확대가 자연스럽게 이루어질 것이라 확신합니다.  특강 진행에 많은 관심 가져 주시고 월 단위로 신규 등록을 받고 있으니 아직 참여하지 않으신 학부모님들도 수강을 고려해 보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학원버스 오시는 길
Copyright © 2001-2013 수원메가스터디.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