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검색

장바구니0

초등부 학원소식

3월 소식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1-03-27 12:25 조회 459회 댓글 0건

본문

초등부  3월 소식지


 안녕하십니까. 수원메가스터디학원입니다.
  참 오지 않을 것 같던 봄이 어느 새 성큼 우리 곁에 다가와서 코로나에 지친 마음을 다소 달래 주는 것 같습니다.  여기저기에서 꽃망울이 터져 나오고 화창한 봄볕의 시간이 길어지고 있습니다.  이 아름다운 계절에 열심히 뛰어놀고 활동해야 할 우리 아이들이 코로나 때문에 자연스러운 학교 활동이나  야외 활동을 하지 못하는 것이 그저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가끔 아이들의 손을 잡고 집 주변 공원이라도 산책하시거나 벚꽃이 핀 거리를 탐방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그렇게라도 해서 아이들의 피어나는 에너지를 좀 소화시켜 주어야 할 것 같습니다.  이제 백신 보급이 늘어나고 있으니 코로나 종식의 날이 가까워지고 있다는 희망을 안고 함께 나아갑시다.  학교 개학과 함께 늘어난 아이들의 체력 부담도 염두에 두셔서 지나치게 무리하거나 피곤해지는 일이 없도록 세심하게 보살펴 주시기 바랍니다.  늘 그랬듯이 학원도 아이들 하나하나를 정성껏 보살피겠습니다.

●  학부모 간담회 진행 중
담임 선생님과 학부모님의 1:1 상담을 중심으로 하는 1학기 학부모 간담회를 지금 계속 진행 중에 있습니다.  우리 아이의 학습 진척 상황과 학원 적응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바쁘시더라도 꼭 한번 학원을 방문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시간이 정해져 있는 일반 설명회와 달리 학부모 간담회는 담임선생님과의 조율을 통해 학부모님이 편하신 시간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논술 특강 진행 중
 5, 6학년 재원생을 대상으로 한 논술 특강이 3월에 개강되어 현재 진행 중에 있습니다.  모든 공부의 기초가 되는 중요한 과목을 저렴한 비용으로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활용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기존에 수강하지 않았던 아이들도 매달 새롭게 수강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  교재 및 note 점검
  아이들의 학습은 부모님과 학원의 호흡이 잘 맞을 때 그 효과가 훨씬 더 증대됩니다.  그런 의미에서 아이들의 학원 학습 과정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고 수시로 점검 및 칭찬과 격려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스케쥴 note와 수학 오답 note는 일주일에 한번씩 꼭 그 내용을 점검해 주시고 싸인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학원버스 오시는 길
Copyright © 2001-2013 수원메가스터디.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