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검색

장바구니0

초등부 학원소식

8월소식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0-08-28 14:37 조회 469회 댓글 0건

본문

  안녕하십니까. 수원메가스터디학원입니다.

  집중 호우가 끝나고 찾아온 무더위에 코로나 19 재확산 상황까지 겹치면서 우리 아이들이 편안한 마음으로 정상적인 학습 리듬을 유지하기가 정말 힘든 시기입니다.  안팎의 여러가지 어려움들이 많습니다만 이런 때일수록 긴 안목을 가지고 앞날에 대비하면서 자신의 생활 리듬과 학습 리듬을 꾸준히 지켜 나가는 태도가 중요해 보입니다.  아이들이 아직 어리기 때문에 그런 올바른 태도가 형성되도록 부모님들께서 잘 이끌어 주셔야 하겠습니다.  불규칙한 생활을 하지 않도록, 건강을 해치는 무리한 야외 활동을 하지 않도록, 날마다 일정 시간 책을 들여다보는 습관을 들이도록 지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학원도 이런 마음 자세로 아이들 하나하나를 항상 잘 보살피도록 노력하겠습니다.
 
 
 ① 여름강좌 개강
  지난 8/17(월)은 임시 공휴일이었지만 우리 아이들의 수업 결손을 막기 위해 정상 수업을 진행했고 2학기 대비 여름 강좌를 출발시켰습니다.  정상 수업에 협조해 주신 학부모님께 감사드리고 학교에서 2학기에 배울 내용을 방학 기간 동안에 충실히 가르치겠습니다.  아이들이 시간 여유가 많은 시기이니 학원에서 배운 내용들을 충실하게 잘 복습하도록 이끌어 주시기 바랍니다.
 
 
② 방역 수칙 준수
  코로나 19 재확산 사태가 빚어지면서 사태의 여파가 우리 아이들에게까지 미치지 않을지 참으로 걱정되는 상황입니다.  학원은 학원에서 해야 할 모든 방역 조치들과 위생 수칙을 나름대로 철저히 지켜 나가겠지만 부모님들께서도 우리 아이들이 항상 마스크를 쓰고 다니도록, 친구들과 붙어 앉아 떠들거나 몸을 접촉하는 일이 없도록, 틈날 때마다 손을 깨끗이 씻도록 지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가족 접촉자 중에 확진자나 자가 격리자가 발생했을 경우 신속하게 학원으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③ 학부모 간담회 진행 중
  현재 학부모 설명회를 대체한 학부모 간담회를 진행 중입니다.  학부모 간담회는 담임 선생님과 학부모님이 1:1로 진행하는 형식이기 때문에 코로나 감염의 우려가 크지 않습니다.  담임 선생님과의 사전 조율을 통해 학부모님이 편한 시간을 선택해 주시고 아이의 학원 생활 적응 및 학습 진척도에 대해 깊이있는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 상황이 우려되실 경우 개인적으로 미팅 시간을 9월 중순 이후로 늦추시는 것도 가능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학원버스 오시는 길
Copyright © 2001-2013 수원메가스터디.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