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검색

장바구니0

메가도서실

HOME > 초등부 > 메가도서실

마루타 소년

페이지 정보

작성자 킴나윤 (14.♡.71.228) 작성일 20-12-02 15:15 조회 535회 댓글 0건

본문

‘디바제시카’ 라는 유튜버를 보았다. 나는 ‘디바제시카’ 채널에서 ‘인체실험 마루타’ 를 보았다. 일본이 우리에게 이런 짓 까지 했구나 라는 생각이 들어 마루타에 대해 다 찾아봤다. 찾아보던중 ‘마루타 소년’ 이러는 책을 찾았다. 아빠께 부탁하여 책을 구입해 읽어보았다.
 주인공 경복이는 너무 추워서 트럭 트렁크에 누워서 잠을 자고 있었다. 트럭은 출발을 하였다. 경복이는 잠에서 깨었다. 깨보니 트럭은 출발 하였고 무슨 거대한 포대자루가 여러개 있었다. 거기엔 죽은 사람들이 있었다. 경복이는 인체실험을 하는 731부대 트럭에 탄 것 이다. 경복이는 731부대 감옥에 있었다. 거기서 친해진 다른 아저씨들과 잘 지내었다. 경복이는 731부대에 대해 아저씨들에게 듣고 무척 겁을 먹었다 자고 일어나니 친한 아저씨 한 명이 사라져았앜ㅅ다. 갑자기 경찰이 경복이에게 나오라고 하였다. 경복이는 나갔다 엄청 추운 곳에 경복이를 묶어두고 손에 어ㅁ청 차가운 얼음물을 부었다. 경복이는 동상실험 대상이 된 것이다.
경복이와 친한 아이와 할아버지는 경복이를 구하러 갔다 경복ㅇㅣ의 손은 매우 차가웠다. 걍복이를 따듯한 침대 위에 눞혀두고 깨기만을 기다럈다. 경복이는 눈물 한 방울을 떨어뜨리며 숨을 쉬지 않았다.
 인체실험 마루타, 그 실험 대상인 사람들 중 살아나ㅁ운 사람은 한 명도 없다고 알려졌다. 우리가 많이 알고있는 ‘사람은 70%의 수분을 가지고 있다.’ 라는 것도 인체실험 마루타에 비롯된 것이다. 사람을 탈수기에 넣고 막 돌렸다 수분이 다 빠지게 둔 후 수분이 빠진 사람의 무게를 재어서 나온것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학원버스 오시는 길
Copyright © 2001-2013 수원메가스터디.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