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검색

장바구니0

메가도서실

HOME > 초등부 > 메가도서실

아톰과 친구가 될래?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석준 (39.♡.61.184) 작성일 20-11-24 22:14 조회 499회 댓글 0건

본문

동기:아톰이란  만화 캐릭터가 이름은 아는데 어떤 캐릭터인지 몰라서
일본 오사카에 있는 작은 마을에서 오사무가 태어났습니다.
오사무는  새종이에다가 그림을 그렸는데 오사무엄마는 야단치기는 커녕 마음대로 그리라고 하였습니다.
초등학교를 가도 오사무는 여전히 그림을 그렸습니다 하지만 친구들은 오사무를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마음씨가 약한 오사무는 때리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또 오사무는 곤충을 그리기 시작했고 그래서 오사무는 곤충도감을 만들었는데 또 짓궃은 아이들은 그 곤충도감을 빼어갔는데  아이들은 말이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오사무가 그린 곤충도감은 너무 잘 그렸기 떄문입니다. 
 그 이후로 오사무는 가장 인기가 있는 아이로 되었습니다.
오사무는 자신이 만든 만화를 친구들에게 보여줬는데 친구들은 입을 다물지 못했습니다.
그림을 그리던 오사무는 중학생때 태평양 전쟁이 나서 결국 그리는 것을 어쩔수 없이 포기하고 전쟁에 나갔지만 그래도 만화는 포기 못해서 숨어서 라도 그렸습니다.
오사무는 그렇게 계속 만화를 그리다가  결국 만화가가 되어 오사무는 만화를 만드는 과정을 소개했습니다.
1.하고싶은 이야기를 정한다2.만화에 담을 내용을 정한다3.만화 전체의 큰 줄거리를 만든다4.줄거리를 여러장면으로 쪼개어 자세한 내용을 만든다5.만화에 등장시킬 인물들의 성격과 특징을 만든다6.만화내용중 과학적으로나 역사적으로 틀린 부분이 없는지 확인한다 .이게 만화를  그리는 과정입니다.
이 과정대로 오사무는< 철완아톰>이라는 만화가 대박이 나서 결국 오사무는 디즈니 까지 만화가 퍼져나갔습니다.
그래서 <철완아톰>은 결국 전세계가 좋아하는 만화가 되었습니다.
나도 <철완아톰>처럼 디즈니에 내가 만든 만화가 나오면 좋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학원버스 오시는 길
Copyright © 2001-2013 수원메가스터디.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