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검색

장바구니0

메가도서실

HOME > 초등부 > 메가도서실

80일간의 세계 일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임희주 (182.♡.208.158) 작성일 20-06-24 00:15 조회 276회 댓글 0건

본문

나는 어떻게 80일 만에 세계 여행을 했는지 궁금해서 이 책을 읽게 되었다.
 영국 런던에 사는 포그는 우연히 친구들과 전 재산을 걸고 내기를 하게 된다. 80일 만에 세계 여행을 한다는 내용이었는데 내기에서 지면 전 재산을 내놓아야 하는 내기였다. 포그는 원래 서두르는 법이 없고, 늘 준비가 되어 있는 기계적인 사람이다. 쓸데없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불필요한 행동은 하지 않는다. 또 무슨 일이든 정확한 계산과 시간관념을 갖고 있는 사람이다. 하지만 포그는 하인 파스팔투와 함께 파리, 수에즈, 아덴, 알리하비드, 봄베이 등을 거처 다시 런던으로 돌아오는 기나긴 여행 속에서 차츰차츰 변하기 시작한다. 위기에 처한 인도 여인을 구하기도 하고, 인디언들에게 잡혀 간 하인 파스팔투를 구하러 가는 모험을 감행하기도 한다. 처음 포그는 어떻게든 내기에서 이기겠다는 생각밖에 없었다. 하지만 계속 되는 예기치 않은 사건들에 휘말리면서 점점 여유를 찾고 내기보다는 우정과 사랑을 선책하는 '인간적인 포그' 로 새로 태어나게 된다.
이 책에는 여러  나라의 풍속, 문화, 지리, 역사 이야기가 가득해서 내가 몰랐던 사실들도 알게 되어서 좋았다. 비행기를 이용하여 어디든지 24시간 내지는 36시간 내에 다닐 수 있는 오늘날의 여행보다 훨씬 더 재미있고 흥미진진하도 느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학원버스 오시는 길
Copyright © 2001-2013 수원메가스터디.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